[오늘의 유튜브] 9월 19일 BEST 3…‘황희찬 생애 첫 챔스 선발 출격, 잘츠부르크 vs 헹크 H/L’, ‘허팝, 5단계 매운맛 떡볶이 먹기에 도전’, ‘영국남자, 에그드랍 먹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은정 PD
입력 2019-09-19 16: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매일 유튜브에 업로드되는 수많은 영상, 다 보는 것은 무리겠죠?
이제 <오늘의 유튜브>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만나보세요.
오늘의 가장 ‘핫’한 유튜브 영상 클립 3개를 직접 추천해드립니다.

9월 19일(목) 오늘의 유튜브입니다.
 

[사진=주은정 PD]


▶3위 영국남자 채널의 ‘이삭토스트 덕후 영국인들이 에그드랍을 먹어보면 생기는일...?!’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ZsMkK98iZHg

‘오늘의 유튜브’ 3위는 영국남자 채널에 올라온 ‘에그드랍을 먹은 영국인들의 리뷰’ 영상입니다.

이삭토스트 덕후로도 유명한 이들은 구독자들로부터 추천받은 에그드랍을 먹으러 갔는데요.

‘에그드랍’은 브리오슈 식빵 사이에 부드러운 에그 스크램블을 넣은 에그 샌드위치로 저렴한 가격에 독특한 비주얼로 최근 인싸들 사이에서 ‘핫’한 메뉴입니다.

과연 에그드랍을 먹은 영국인들의 반응은 어땠을까요? 이삭토스트를 처음 먹었을 때만큼 뜨거운 반응이었을까요?
 

[사진= 주은정 PD]


▶2위 허팝 채널의 ‘매운 거 잘 먹는 사람들 집합! 5단계 매운 떡볶이를 먹어보자!’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_1oUHlVQGM

오늘의 유튜브 2위는 인기 유튜버 허팝이 ‘5단계 매운 떡볶이 먹기’에 도전한 영상입니다.

평소 매운 것을 잘 먹기로 유명한 허팝은 이날 1~5단계의 단계별 매운 맛 떡볶이를 먹어봤는데요.

기본 매운맛인 1단계는 물론 4단계까지 무난히 통과하던 허팝은 5단계 죽음의 매운맛 떡볶이를 먹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다고 합니다.

비주얼부터 저 세상(?) 맵기를 자랑하는 5단계 떡볶이, 과연 그 맛이 어떤지 궁금한데요?
 

[사진= 주은정 PD]


▶1위 SPOTV 채널의 ‘[19/20 UCL 조별 1차] 잘츠부르크 vs 헹크 H/L’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3x3Hs_mbStU

‘오늘의 유튜브’ 1위는 황희찬이 생애 첫 챔피언스리브 본선 선발로 출격한 잘츠부르크 vs 헹크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이 차지했습니다.
지난 18일 오전 4시(한국시간)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 위치한 레드불 아레나에서는 2019/2020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E조 조별리그 1차전 레드불 잘츠부르크와 헹크와의 경기가 펼쳐졌는데요.

이날 황희찬은 홀란드와 함께 투톱을 이뤄 공격 선봉에 서 생에 첫 챔피언스리그 어시스트와 공격포인트를 달성했습니다.

황희찬의 활약,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만나보시죠!

기획·편집 주은정 PD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