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착한 성분만 담은 'TS데일리버블버블' 페이스&핸드워시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수습기자
입력 2019-09-18 15: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인공색소·인공향료·실리콘·파라벤 등 유해성분 17가지 없애

[사진=TS트릴리온 제공]

TS샴푸로 잘 알려진 TS트릴리온이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 가능한 'TS데일리버블버블' 페이스&핸드워시를 출시했다.

TS데일리버블버블 페이스&핸드워시는 인공색소 실리콘 파라벤 등 유해 성분 17가지를 없애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해소했다. 이번 제품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 저자극 테스트 통과로 안전성이 입증돼 육아맘들의 선호도도 높게 나타났다.

TS데일리버블버블 페이스&핸드워시는 자연 유래 성분이 특징이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한 이번 제품은 가벼운 펌프질로도 풍성한 거품을 내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하다. 또 제품 속 천연 에센셜 오일은 자연스러운 향긋함을 선사한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제품 출시 배경에 대해 "유아용 핸드워시와 페이스워시를 따로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손 씻는 과정에서 핸드워시 거품이 아이들의 다른 신체 부위에 닿는다는 점에 착안해 TS데일리버블버블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아이들의 손과 얼굴, 발 등 모든 신체 부위에 해가 없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처음부터 착한 성분을 사용하는 데 집중했다."고 말했다.
 

[사진=TS트릴리온 제공]

TS트릴리온은 TS 샴푸를 비롯해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사업까지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 TS 내추럴 스파 비타민 샤워기 필터를 출시해 생활 건강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