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 화상회의 터치 컨트롤러 ‘로지텍 탭’ 출시

신보훈 기자입력 : 2019-09-17 18:43

[사진=로지텍 코리아]

로지텍 코리아는 회의실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상 회의 터치 컨트롤러 ‘로지텍 탭(Logitech Tap)’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로지텍 탭은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Teams Rooms), 줌(Zoom Rooms), 구글(Google Hangout Meet Hardware) 등 글로벌 화상 회의실 솔루션에 맞게 사전 구성된 로지텍 통합 회의실 솔루션에 포함되는 제품이다.

기존 로지텍 회의 장비와 마찬가지로 개방형 표준을 기반으로 구축돼 대화형 화이트 보드, 회의실 제어 기능 등으로 광범위한 통합 화상 회의를 할 수 있다.

로지텍 통합 회의실 솔루션은 각 사 소프트웨어와 결합해 원터치 화상 회의, 통합 일정관리, 실시간 콘텐츠 공유 기능을 제공한다. 소프트웨어에 필요한 ‘탭 터치 컨트롤러’, ‘소형 폼 팩터 컴퓨터’ 등 필수 부품은 패키지로 포함돼 있다.

또한, 10.1인치 터치 스크린과 콘텐츠 공유를 위한 HDMI, 케이블 고정 기능을 갖추고 있고, 테이블 및 라이저 마운트, 벽면 마운트 등 다양한 형태로 배치 가능하다.

스콧 와튼(Scott Wharton) 로지텍 V&C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는 “글로벌 화상 회의실 솔루션들과 함께 원터치 화상 회의가 가능하고, 화상 회의를 넘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 경제적인 프리미엄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복잡하고 비싼 플랫폼을 대체하기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