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장애인 작가의 예술활동을 지원합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9-09-17 07: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KT에스테이트, 드림블라썸아카데미 후원품 지원식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과 KT에스테이트는 서울특별시 중구장애인복지관에서 발달장애인 작가들의 예술 활동 지원을 위한 미술용품 및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서 (왼쪽부터)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이윤정 부총지배인, 서울 중구장애인복지관 정진옥 관장, KT에스테이트 노동조합 유덕 사무처장, KT에스테이트 류기웅 경영지원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레지던스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와 KT에스테이트가 지역상생을 위해 최근 서울특별시 중구장애인복지관 ‘드림블라썸아카데미’ 발달 장애인 작가들의 예술 활동 지원을 위한 미술용품과 후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이윤정 부총지배인, KT에스테이트 노동조합 유덕 사무처장, KT에스테이트 류기웅 경영지원팀장, 서울 중구장애인복지관 정진옥 관장이 참여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지난해 7월 1일 공식 개관 이전부터 서울특별시 중구장애인복지관의 성인발달장애인들의 다양한 예술 교육 및 예술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는 드림블라썸아카데미와 협약식을 맺고, 로비 공간에 비치된 미술 작품, 레스토랑 아동 고객에게 제공되는 테이블 매트, 키즈존 이용 고객들을 위한 드로잉 북 제작 작업 등을 함께 하며 이들의 예술 활동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이윤정 부총지배인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드림블라썸아카데미의 작가들이 더욱 다채롭고 즐거운 예술 활동을 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지역 상생 가치 아래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T에스테이트는 지난해 7월 국내 최초 AI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을 개관한 이래 KT ICT 기술을 접목해 기가지니 호텔 등 다양한 AI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