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 소식] '가을 타는 그대, 설렘을 안고' 세종-공주' 미혼 남·녀 참가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기완 기자
입력 2019-09-15 08: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세종시-공주시 간 미혼남녀 인연만들기 행사 '가을 타는 그대, 설렘을 안고'를 참가자를 모집한다.

시에 따르면 젊은이들의 즐거운 만남을 통해 소중한 인연과 추억을 만들고 사랑과 활력이 넘치는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세종시는 올 들어 세 번째로 개최하는 미혼남녀 인연만들기 행사다.

내달 12일 오후 2시부터 세종시 지역내에서 레크리에이션, 아이스브레이킹, 케이크·피자 만들기, 로테이션 대화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모집 기간은 이달 27일까지며, 세종시와 공주시에 거주하거나 직장을 둔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카페 2019년 세종시 인연만들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오정섭 여성가족과장은 "세종시와 공주시가 처음으로 함께 진행하는 인연만들기 행사에서 소중한 결실이 많이 맺기를 기대한다."며 "프로그램을 통해세종시와 공주시가 상생 발전하는 지역사회로 거듭나는 더욱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기완 기자 bbkim998@ajunews.com
 

[사진=아주경제 DB]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