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원 광명시장 "편안·안전하게 고향 잘 다녀오시기 바란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광명) 박재천 기자
입력 2019-09-12 00: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KTX 광명역에서 귀성객 배웅

[사진=광명시 제공]

박승원 경기 광명시장이 '시민들께서 가족과 함께 풍성한 추석을 맞이하도록 태풍 링링에 대한 피해복구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편안하고 안전하게 고향에 잘 다녀오시기 바란다'고 피력했다.

박 시장은 11일 KTX광명역에서 추석명절을 맞아 귀성길에 오른 시민들을 배웅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며, 이 같이 밝혔다.

이날 박 시장은 귀성객이 몰린 오후 4시부터 임춘석 광명경찰서장, 전용호 광명소방서장 등과 함께 ‘광명의 안전은 우리에게 맡기고 편안한 고향길 다녀오십시오’라는 현수막을 배경으로 열차에 탑승하는 귀성객들에게 일일이 환송인사를 했다.

박 시장을 비롯한 기관장들은 영·호남 하행선 플랫폼에서 열차가 들어오기 전에는 승객들에게 노란 안전선 밖으로 물러나고 열차가 정차한 후에 안전하게 탑승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이번 추석 귀성 인사는 추석 연휴기간 범죄 및 화재를 예방하고, 시민불편 해소를 위해 비상근무에 돌입한 기관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추석연휴기간 동안 각 기관들은 비상근무체제에 돌입 광명시청 170여명, 광명경찰서 400여명, 광명소방서 180여명이 근무할 계획이다.

한편 박 시장은 취약계층, 광명새마을시장, 철산중앙시장, 하안4단지 가로판매시설을 잇달아 방문해 민심을 살피고, 추석명절 물가를 점검했다. 또 광명사랑화폐로 추석 성수품을 구입하면서 골목상권을 살리는 광명사랑화폐를 많이 사용해 줄 것도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