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오리지널 X 노앙 세 번째 컬렉션 출시

서민지 기자입력 : 2019-09-09 19:08
클래식한 프레피 스타일에 스포티 감성 더해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오리지널(PRO-SPECS Original)이 디자이너 브랜드 ‘노앙’과 컬래버레이션한 가을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노앙과 함께 선보이는 세 번째 컬렉션으로, 클래식한 프레피 스타일에 스포티 감성을 더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이날부터 온라인 편집숍 29cm을 통해 단독 판매된다.

스트라이프 패턴은 가을 패션에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다. 세련된 컬러 배색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폴로 티셔츠는 오버핏 사이즈로 루즈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면폴리스탄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소매 부분의 작은 로고 프린트로 디테일을 살렸다. 레드와 그린 2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오리지널(PRO-SPECS Original)이 디자이너 브랜드 ‘노앙’과 컬래버레이션한 가을 신상품을 출시했다. [사진=프로스펙스]

기모 원단으로 방한성을 높인 맨투맨과 후드 스타일의 티셔츠도 선보였다. 맨투맨 티셔츠는 심플한 디자인에 빅 로고 포인트가 돋보이며, 앞면의 캥거루 포켓 안에 휴대폰 등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미니 포켓을 적용해 실용성을 더했다.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했다.

후드 티셔츠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오버핏 스타일의 제품으로, 모자 부분의 컬러 배색으로 맨투맨과 후드를 레이어드한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맨투맨 티셔츠와 동일하게 미니 포켓이 적용했다. 가슴 부분의 작은 로고 포인트로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프레디룩 스타일에 제격인 면 치노 팬츠와 컬러 블록 디자인의 후드 아노락 점퍼도 내놓았다. 팬츠는 주름이 없는 원턱 디자인에 아플리케 로고 포인트로 개성을 살렸으며, 깔끔한 베이지, 네이비 2가지 컬러다.

아노락 점퍼는 레드, 옐로, 블루 등의 컬러 조합으로 레트로 감성을 살린 제품이다. 빈티지 워싱을 더한 우븐 원단을 적용해 발수·방풍 기능이 뛰어나 야외활동에 유용하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노앙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프로스펙스 오리지널만의 스포티한 스타일과 노앙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의 조합으로 선보일 때마다 호평과 함께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이번 가을 신제품은 지난 시즌에 이어 다양한 로고 스타일 적용, 감각적인 컬러 디자인 등 다채로운 상품들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컴패션 [당장 오늘 먹을 것도 없었는데...], 코로나19재난구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