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라이브, 새 MC '김일중·김경식'과 추석 특집 방송 진행…라이브퀴즈쇼 시간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9-10 07: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잼라이브, 13~14일 이틀 간 '낮 12시30분·밤 9시' 하루 두번 퀴즈쇼 진행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가 ‘잼패밀리’에 새롭게 합류한 방송인 김일중, 김경식과 함께 추석 특집 퀴즈쇼를 진행한다.

9일 잼라이브 측에 따르면 오는 13~14일 이틀간 잼라이브는 하루 두 번(낮 12시 30분, 밤 9시) 진행된다. 잼라이브 관계자는 “추석 연휴 기간 문제마다 상금이 있는 ‘잼뱅크 특집’을 비롯해 추석 특선 영화 특집, 콩쥐팥쥐 특집 등 다채로운 라이브 퀴즈쇼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추석 특선 영화 특집 방송은 지난 8일 ‘잼패밀리’로 첫선을 보인 개그맨 출신 방송인 김경식 MC가 진행한다. 김경식은 이미 영화 프로그램 시청자들 사이에서 ‘영화 사기꾼’으로도 불리는 특유의 재치와 입담으로, 영화 특집 퀴즈쇼에 박진감을 더해줄 예정이다.

지난 2일 잼라이브 첫 방송을 진행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일중은 친근하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진행으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 잼라이브 진행자들에게 주어지는 ‘잼언니’ ‘잼형’ ‘잼송이’ 등의 다양한 애칭 가운데 김일중 아나운서는 ‘잼아나’,‘잼일중’으로 부르자는 재치 있는 아이디어가 나오기도 했다.

한편 추석 특집 방송은 물론 새 MC 합류로 새로워진 잼라이브의 변신에 관심이 쏠린다.
 

[사진=잼라이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