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연애의 참견2' OST로 몰입감 UP…'꿈처럼 괜찮아질까' 발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9-09 10: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메일(Mail)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 '연애의 참견2'의 몰입감을 높이는 일등공신으로 떠올랐다.

[사진= M.O.T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는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시즌2' OST Part. 17인 ‘꿈처럼 괜찮아질까’가 공개됐다.

메일의 '꿈처럼 괜찮아질까'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특징인 발라드.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메일의 독보적인 음색과 어우러져 애틋한 감정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꿈처럼 괜찮아질까’는 MOT(엠오티) 레이블에서 프로듀싱한 만큼 대표 프로듀서이자 워너원, 벤, KARD, 소유X정기고의 작곡가 박정욱 그리고 워너원, 샤이니의 작곡가 김준일이 힘을 보태기도 했다.

5월 ‘DM(매일이 선물)’으로 가요계에 출격한 메일은 8월 ‘모든 게 내 얘기 같아’로 성숙해진 면모를 보였고, 각종 축제와 커버 영상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메일이 OST에 참여한 ‘연애의 참견 시즌2’는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지긋지긋한 연애 스토리를 누구보다 독하고 단호하게 진단하는 본격 로맨스 파괴 토크쇼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