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추석 맞이 VOD 프로모션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다현 기자
입력 2019-09-05 08: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천만 관객 돌파 흥행작 특별관·VOD 할인 혜택 등 제공

KT스카이라이프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추석 특집 VOD 특별관을 구성하고 다양한 VOD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추석 맞이 특별 VOD관 '천만 영화, 나만 안 봤어?'에서는 국내에서 천만 관객을 돌파한 역대 흥행작들을 한 데 모아 시청할 수 있다.

칸 영화제에서 국내 최초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1600만 관객을 동원한 '극한 직업', 디즈니 마블 히어로 시리즈 '어벤져스: 엔드게임' 등 20여편의 천만 관객 흥행작들을 감상할 수 있다.

추석 프로모션 기간에는 VOD 요금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돈, '스윙키즈', '아쿠아맨' 등 50여편의 인기 영화들을 60% 할인해 1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미션 임파서블, 트랜스 포머 등 헐리우드 시리즈뿐 아니라 마녀, 챔피언 등 최신 영화들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소장하는 반값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극장 동시 VOD 소장 쿠폰을 구매하면 무료로 1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VOD 월 정액 상품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VOD 할인쿠폰, CGV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이번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VOD 이용 환경 개선과 콘텐츠 이용 트렌드를 고려한 고객 지향적 콘텐츠 전략으로 스카이라이프 VOD 서비스의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