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추석맞아 패밀리세일…일년에 단 두 번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아라 기자
입력 2019-09-02 11: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럭키제이위크 구매퀸에게 LG 프라엘 LED 더마 마스크 혜택까지

제이에스티나에서 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하는 '럭키제이위크' 이미지 [사진=제이에스티나 제공]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추석을 맞아 일주일간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제이위크’와 일 년에 단 두 번 진행되는 온라인 최대 프로모션 ‘제이에스티나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구성된 ‘럭키제이위크’는 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 최대 혜택가와 함께하는 ‘패밀리세일’은 4일까지 3일간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한가위를 맞아 제이에스티나가 준비한 프로모션은 주얼리, 핸드백, 뷰티, 로만손 시계 등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형 행사다.

특히 '럭키제이위크' 행사 기간 동안 구매금액 기준으로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퀸 한 명에게 LG 프라엘 LED 더마 마스크를 증정한다. 또한 즉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 최대 1만점과 10% 더블 쿠폰, 4개 카드사(국민, 삼성, 롯데, 비씨)로 결제 시 최대 2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럭키제이위크' 이벤트로는 '국민 미오엘로 발굴 프로젝트, 센터 미오엘로 투표!'를 타이틀로 특별한 투표를 진행한다.

가을·겨울(FW) 시즌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컬렉션 '미오엘로(Mioello)'의 컬러 미오엘로 시리즈 중 마음에 드는 컬러에 투표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컬러를 선택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한 명에게 해당 컬러 제품을 선물한다. 또한 1등을 차지한 컬러 미오엘로는 FW 시즌 동안 컬러 미오엘로의 센터로서 제이에스티나 공식몰에서 다양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자세한 혜택과 상품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