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라이브 힌트(9월1일) 7번째 생일 맞이한 럭키슈에뜨 잼특가 스크래치 암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9-01 09: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올빼미'프린트로 알려진 럭키슈에뜨, 올해로 탄생 7주년

1일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는 오후 9시 총상금 1000만원으로 진행된다.

이날 잼라이브 오늘의 힌트는 ‘O번째 생일을 맞이한 럭키슈에뜨’이다. 빈칸에 들어갈 정답은 ‘7’이다.

잼라이브는 이날 럭키슈에뜨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상금 1000만원 라이브 퀴즈쇼를 진행한다.

‘올빼미’ 프린트로 유명한 럭키슈에뜨는 올해로 탄생 7주년을 맞이했다. 럭키슈에뜨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전국 순회 아이스크림 트레일러를 운행했으며, 가수 겸 배우 설리의 안무 영상으로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선보이기도 했다. 브랜드 론칭 당시 인기를 얻었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다시 진행했다.

또 잼라이브를 통해 럭키슈에뜨 기획 스웻셔츠가 3시간 동안만 판매한다. 퀴즈쇼 시작 전에는 럭키슈에뜨 럭키백이 걸려있는 암호 스크래치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스크래치 암호는 럭키슈에뜨 올빼미가 상징하는 것으로 ‘행운’이다.

한편 오은영 코오롱몰 사업부 W온라인팀 팀장은 “럭키슈에뜨는 코오롱FnC의 브랜드 중에 온라인 마케팅을 가장 활발히 하고 있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며 “브랜드 론칭 7주년을 기념하며 잼라이브 방송 등으로 다양한 선물과 상금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잼라이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