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X인터파크투어, 입주민 대상 해외여행상품 이벤트 연다

윤지은 기자입력 : 2019-08-29 16:55
대구지역 이안(iaan)아파트 입주민 및 계약자 대상 '이안 해외여행전(展)' 31일 개최
대우산업개발은 오는 31일 자사가 운영 중인 복합커뮤니티센터 '이안공감'에서 온라인 여행사 '인터파크투어'와 협업해 대구지역 이안(iaan)아파트 입주민 및 계약자들을 위한 '이안 해외여행전(展)'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방문객들은 인터파크투어의 실속 있는 해외여행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방문 후 상담을 하는 고객에게는 음료가 무료 제공되며, 계약 시에는 추가금액할인,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이 있다. 현재 이안공감 그리너리(대구점) 매장에서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이안공감은 대우산업개발이 진행하는 생활문화공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대우산업개발이 고객의 목소리를 가까이에서 들으며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만든 복합커뮤니티센터다. 베이커리카페 형태로 꾸며져 있으며 대구와 서산지역에서 운영 중이다. 이 공간에서는 매달 입주민을 위한 무료 문화강좌 및 아파트 관련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보편화한 해외여행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혜택을 줄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던 중 인터파크투어와 ‘이안 해외여행전(展)’을 기획하게 됐다"며 "추석 이후 에는 이안공감 서산점에서도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 = 대우산업개발]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