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혼족 보세요…CJ오쇼핑, 쇼크라이브 ‘추NO’ 특집전

석유선 기자입력 : 2019-08-22 18:21
명절 스트레스 때문에 혼자 추석을 보내고 싶은 고객 공략 26일부터 4일간 여행·취미상품·간편식 등 ‘추석 피하기 상품’ 편성
#결혼은언제하니 #그래_월급은안녕하고? #조카용돈도좀주고해라_얘

#추석맞이_시월드개장 #송편을잘빚어야_예쁜아기를_낳는단다 

즐거운 민족대명절이지만 오랜만에 만난 친척들의 지나친 관심이 불편한 추석 연휴. CJmall 쇼크라이브가 명절 스트레스 때문에 추석을 피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도망’을 적극 지원한다.

쇼크라이브 ‘뿌쇼뿌쇼’에서는 홀로 명절 보내기를 자처하는 일명 ‘명절 혼족’을 위해 추석 특집방송 '추NO' 특집전을 나흘간 진행한다. 26일부터 29일까지 낮 12시부터 1시간동안 '추석을 피할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한다. 방송은 CJmall 앱 ‘쇼크라이브’ 탭에서 시청할 수 있다.

 

CJmall 쇼크라이브 ‘뿌쇼뿌쇼’가 추석을 피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추NO’ 특집 방송을 26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사진=CJ ENM 오쇼핑부문]



26일에는 추석 연휴에 맞춰 라오스, 방콕, 보라카이 등으로 떠날 수 있는 ‘동남아 패키지 여행’ 상품을 방송한다. 27일, 28일에는 ‘LG 미니빔 프로젝터'와 '리디북스 전자책' 등 긴 연휴를 혼자서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취미 상품을 준비했다. 마지막으로 29일에는 명절 음식 없이도 연휴를 버틸 비상식량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시카고 피자’를 방송한다.

총 250만원의 ‘추노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4일 동안 이어지는 ‘추NO’ 특집 생방송 중 채팅으로 ‘추석에 듣기 싫은 말’을 캡쳐한 뒤, CJmall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가 된다. 50명을 추첨해 적립금 5만원씩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CJmall 쇼크라이브의 ‘뿌쇼뿌쇼’는 쇼핑을 하며 생기는 궁금증을 해결해 나가는 콘셉트의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29일 진행된 ‘에브리밀 다이어트 도시락’ 방송에선 채팅에 참여한 고객들의 구매전환율이 37%에 달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제3회 서민금융포럼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