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기대작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티저페이지 오픈

정두리 기자입력 : 2019-08-22 16:07
8월 28일부터 사전 예약 시작 예고 및 게임 정보 공개 예정
카카오게임즈는 22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2019년 최고 기대작,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하반기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연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는 한국 최고 게임 판타지 웹소설 ‘달빛조각사’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최초로 활용해 제작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원작 속 방대한 세계관과 자유도 높은 콘텐츠를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해 이용자들이 마치 소설 속 가상 현실 게임 ‘로열로드’에 접속한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달빛조각사’는 스타 개발자 송재경 대표가 직접 제작에 나서, ‘바람의 나라’, ‘리니지’, ‘아키에이지’의 뒤를 이을 또 하나의 대작 탄생을 예고하며 원작 소설 독자층뿐만 아니라 국내 MMORPG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새롭게 오픈한 티저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시작 일자를 공개했다. ‘달빛조각사’의 사전 예약은 오는 28일부터 돌입한다. 이와 함께 ‘달빛조각사’의 게임 OST(Original Soundtrack)도 공개했다. 테마곡 ‘빌리지’는 가수 ‘두번째 달’이 작곡한 곡으로, '달빛조각사' 세계관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잘 나타내고 있다.

‘달빛조각사’와 관련한 세부 정보는 티저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제3회 서민금융포럼
    2019년 한·중 우호 노래경연대회-접수:2019년9월10일(화)까지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