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자극 걱정 뚝”…딸바보 아빠가 만든 집중 보습·진정 케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08-23 1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 출시

  • 인공눈물서 착안, 마데카소사이드·판테놀·알란토린 등 성분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의 신상품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 제품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알란토인 등 엄선된 단 10가지 성분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을 출시한다. 

22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 개발 아이디어는 ‘딸바보’를 자처하는 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 부문의 한 연구원의 머리에서 나왔다.

이 연구원은 예민한 딸의 피부에 가장 자극이 적은 성분을 고민했고 인공눈물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우리 몸의 눈물과 삼투압 농도가 유사한 등장액 ‘더마 리퀴드™(Derma Liquid™)’을 개발한 것. 여기에 살균 · 보존제를 포함한 총 26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엄선된 단 10가지 성분을 넣어, 예민한 피부를 위한 집중 보습·진정 케어가 가능한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이 탄생했다.

앰플에는 △햇빛으로 인한 손상을 케어하는 ‘마데카소사이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강화하는 ‘판테놀’ △거칠어진 피부 장벽 개선에 효과적인 ’알란토인’ 그리고 고순도의 정제된 ‘히아루론산’ 등을 함유했다.

생산 과정 중 단 하나의 균도 허용하지 않는 청정 환경을 만들기 위해 철저한 검증을 반복한 ‘올 클린 청정 설비’에서 제작했다. 아이오페의 올 클린 청정 설비는 내용물 충진, 용기 캡핑까지 ‘무인공정(無人工程)’의 자동화 위생 공정과 ‘0.2 um 필터’로 미세입자까지 여과한다.

또한 하이포 알러지테스트와 안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해 예민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이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보습, 진정, 피부 장벽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은 오는 26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9월부터는 아리따움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