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 이스타항공과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8-14 16: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섬유전문기업 웰크론은 14일 이스타항공과 상호협력 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결식은 서울 구로동 웰크론 본사에서 이영규 웰크론그룹 회장과 최종구 이스타항공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이영규 웰크론그룹 회장(오른족)과 최종구 이스타항공 사장(왼쪽)이 14일 ‘웰크론-이스타항공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웰크론 제공]

이번 협약체결로 웰크론과 이스타항공은 상호 발전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비롯해 양사 임직원들의 복지향상을 위한 협력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게 된다.

특히, 웰크론은 세사, 세사리빙, 온리빙 등 자사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시 이스타항공과의 공동 프로모션 진행, 콜라보 제품 개발 등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다. 또 웰크론과 웰크론가족사 임직원이 이스타항공 항공권 예매 시 기업우대 할인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이스타항공은 웰크론 및 웰크론가족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이스타항공을 통한 여행상품 이용을 적극 홍보하고, 이스타항공 임직원이 웰크론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웰크론그룹 임직원 가족에 준하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영규 웰크론그룹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웰크론의 활동이 힘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서고자 노력하는 웰크론과, 젊고 활기찬 에너지로 가득 찬 이스타 항공이 다양한 협업활동을 이어나감으로써 상호간 시너지를 창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