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청하·SF9·몬스타엑스 합동 콘서트 28일 개최

이소라 기자입력 : 2019-08-14 09:16
U+아이돌Live 통해 1000명 초대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는 오는 28일 공연 미디어 플랫폼인 U+아이돌Live를 통해 '아.아.콘(아이돌라이브 아이로그U 콘서트)'을 개최하고,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아이로그U' 시청자를 대상으로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출연가수 3팀과 함께 총 1000석 규모의 합동 콘서트를 개최한다.

‘아이로그U’는 TV화면에서 볼 수 없었던 아이돌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자체 제작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6월 청하를 시작으로 7월 SF9, 8월 몬스타엑스까지 U+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공개하고 있다.

초대권 이벤트는 오는 23일 오후 3시까지 U+아이돌Liv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당첨자는 오후 5시 이후 발표된다. U+아이돌Live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U+아이돌Live를 통해 콘서트를 실시간 생중계할 예정이다. U+아이돌Live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멤버별 영상이 함께 제공되며, VOD를 통해서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다. U+아이돌Live 앱은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스마트폰 앱마켓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이 가능하다.

문현인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이번 콘서트는 U+아이돌Live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이로그U’ 출연 스타들이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됐다"며 "팬들이 사랑해주신 아이돌의 매력을 공연장에서 직접 확인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LG유플러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2019GGGF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