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강남 왜 화제? "일본 국적 포기, 귀화 준비 중"…SNS 근황은? #다이어트 #이상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8-12 08: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강남이 12일 오전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으로 등장해 화제다.

이날 강남이 주목을 받은 것은 그의 한국 귀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이다. 강남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강남이 현재 한국 귀화를 위해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강남은 한국인 어머니와 일본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나 현재 국적은 일본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강남은 한국에 대한 애정이 남달라 여러 차례 가족과 상의한 끝에 한국 귀화행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부 매체는 강남이 이른 시일 내 출입국관리소에 귀화 신청서를 접수할 예정이라고 보도하기도 했다.

강남은 트로트 가수로 활동이다. 2011년 힙합 그룹 엠아이비(M.I.B)로 데뷔한 강남은 각종 예능에서 두각을 보이며 이름을 알렸고, 현재는 태진아와 듀오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출신 이상화와 열애 사실을 인정하기도 했다.

한편 강남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다. 최근에는 3주 만에 9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사진=강남 인스타그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