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주 누구길래? 전남편 송병준도 화제, 두 사람 나이차가…송병준, 에이미 삼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8-08 07: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드라마 '학교2' 데뷔 김민주, 지난해 비연예인과 재혼

배우 김민주가 8일 화제다.

전날 복수의 매체가 김민주가 지난해 재혼했다고 보도하면서 김민주의 이름은 이날까지 이틀 연속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 상위권에 올랐다.

보도에 따르면 김민주는 교회에서 현재의 남편을 만났고, 지난해 가족끼리 식사하며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주 지인에 따르면 그는 당분간 연예계 복귀 계획 없이 결혼 생활에 전념할 예정이다.

1979년생으로 올해 41세인 김민주는 1999년 드라마 ‘학교2’로 데뷔해 활발한 연기 활동을 했고, 2003년부터는 이승민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다.

한편 김민주의 재혼 소식에 전남편으로 알려진 송병준 대표도 주목을 받았다. 김민주와 송병준은 지난 2010년 무려 19살이라는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해 화제가 됐다. 하지만 두 사람은 결혼 4년 만에 성격 차이를 이유로 이혼했다.

송병준 대표는 2006년부터 크리에이티브리더스그룹에이트를 경영해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꽃보다 남자’ ‘궁’ ‘사임당 더 허스토리’ 등을 제작했다. 또 송 대표는 상습 마약 투약으로 강제추방된 에이미의 삼촌으로도 유명하다.
 

[사진=연합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