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홈런, 유튜브 8만 구독자 돌파 눈앞…감사 이벤트 준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08-07 16: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초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만든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8만명 돌파를 앞두고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조회 수 1200만 뷰 이상을 달성한 홈런 ‘구구단송’의 8단에서 곰돌이가 연주하고 있는 악기명을 맞히면 된다. 아이스크림 홈런 유튜브 채널 검색창에서 ‘구구단송’을 검색하여 정답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아이스크림에듀]


당첨자 80명에게는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1인 2매)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6일 개별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 홈런 유튜브 채널에는 ‘구구단송’ 외에도 조회 수 1100만 뷰를 달성한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영상 등을 비롯해 수백만 뷰를 넘긴 영상이 다수 있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이호성 마케팅실장은 “아이스크림 홈런의 유튜브 채널은 학습 콘텐츠뿐 아니라 ‘이어령의 80초 생각 나누기’처럼 인성과 감성을 함양하는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어 사랑받고 있는 것 같다”며 “유튜브의 채널력이 날로 증가하는 만큼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소통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 홈런은 유해 환경이 차단된 전용 학습기를 통해 330만 건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스마트러닝 프로그램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