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대구 시금치 파스타 달인 '쁘띠따블'은 어디? #범어성당 #수성구민운동장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8-05 21: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경력 32년의 김수식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쁘띠따블'

SBS ‘생활의 달인’ 시금치 파스타 달인으로 소개된 김수식 셰프가 운영하는 대구 ‘쁘띠따블’ 화제다.

5일 방송된 ‘생활의 달인’에서는 대구 수성구에서 홈메이드 프랑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쁘띠따블’을 운영하는 김수식 셰프가 시금치 파스타 달인으로 소개됐다.

대구 지하철 2호선 범어역, 3호선 수성구민운동장역 근처에 있는 ‘쁘띠따블’은 유럽·이탈리아요리 32년 경력의 김수식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본점 매장이다. 대구 범어성당 안에 있으며 깔끔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로 대구에서 인기 데이트 장소로도 꼽힌다.

매일 정오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4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다.

대표 메뉴는 런치 스페셜 코스와 디너 풀 코스로 각각 4만2000원, 7만1000원이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시금치 파스타는 새우를 넣은 매콤한 크림소스의 시금치 페튜치네로 2만원이다.

한편 ‘쁘띠따블’은 대구 지하철 수성구민운동장역 1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2호선 범어역 5번 출구에서 도보 11분이다.
 

[사진='쁘띠따블' 제공, 네이버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