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소하지구 '광명 G타워' 8월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지현 기자
입력 2019-07-29 10: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오는 8월 분양에 들어가는 '광명G타워' 지식산업센터·상업시설 투시도[자료=광명하나바이온 제공]


경기도 광명시 소하지구에 들어서는 복합지식문화센터 '광명 G타워'가 8월 중 분양한다.

광명 G타워는 경기 광명시 소하동 1344번지 17만254㎡ 부지 일대에 들어선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15층, 연면적 약 15만6412㎡ 규모로 조성되며, 상업시설은 지하 2층~지상 2층 규모이다. 산업제조시설, 사무업무시설, 오피스텔형 기숙사, 상업 시설이 마련된다. 

광명 G타워는 광명하나바이온이 시행하고 롯데건설과 두산건설 컨소시엄이 시공한다. 다양한 평면과 기업친화적인 내부 설계로 업무환경의 효율성을 높였다.

39㎡ 소형부터 175㎡ 대형까지 다양한 전용면적을 제공해 업체 종류별로 맞춤 입주가 가능하다. 더불어 지하 4층부터 지상 5층까지는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도입돼 호실 바로 앞에서 물류 하차가 가능하다.

상업시설 지하 1·2층에는 광명 소하지구 최초의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입점할 예정이다. 대형 볼링장, 어린이집, 어린이 도서관, 키즈카페도 조성된다. 단지 안에 중앙대학교 의료원과 연계한 건강검진센터가 입점이 예정됐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광명시 일직동 510-5번지에 마련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