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전자부품연구원과 업무협약 체결... 전장사업 본격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진희 기자
입력 2019-07-23 11: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불스원은 지난 22일 서울 강남 본사에서 전자부품연구원과 자동차용 소재·부품 분야 기술 공동 기획 및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차량용 공기 필터의 스마트 센서 △전기차용 애프터마켓(Aftermarket) 제품 △차량용 공기청정기 △기타 공동 사업 등의 개발을 함께한다.

특히 스마트센서를 비롯한 자동차용 소재·부품 분야의 기술 개발 협력을 강화함으로써 관련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국내 1위의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인 불스원은 전자부품연구원과의 기술 개발 협력을 통해 전장용품 사업을 보다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자동차 공기청정 관련 기술 개발 및 친환경차 시대에 걸맞은 애프터마켓 신규 카테고리 개발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기 위해서다.

이창훈 불스원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자동차 시장 환경 변화에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더욱 적극적으로 개발할 것”며 “마켓리더로서 최상의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창훈 불스원 대표(왼쪽)와 김영삼 전자부품연구원 원장이 22일 서울 강남 불스원 본사에서 자동차용 소재·부품 분야 기술 공동 기획 및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불스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