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캠핑카 가격은? 갈비짬뽕 '신미가'·경주화랑의언덕은 어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7-22 12: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캠핑클럽' 2회 방송 이후 '캠핑카·갈비짬뽕·경후 화랑의 언덕' 화제

JTBC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이 또다시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 목록을 장악했다.

22일 ‘캠핑클럽’ 2회가 재방송되면서 실시간검색어로 ‘경주 화랑의 언덕’, ‘캠핑클럽 캠핑카’, ‘갈비짬뽕’이 등장했다.

먼저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 등 핑클이 탄 캠핑카는 현대차의 쏠라티이다. 현대 쏠라티는 그랜드 스타렉스의 상위 모델로 2015년 서울 모터쇼를 통해 첫 공개됐다. 기존 현대차 승합차와는 스타일이 다른 유럽형 세미보닛 미니버스 차량이다. 쏠라티의 15인승 기본형 트립 가격은 6103만원이다.

이날 방송에서 핑클이 방문한 경주 화랑의 언덕은 과거 ‘오케이그린 캠핑장’으로 운영된 곳이다. 또 캠핑장 내 일부구역을 ‘오케이그린 도그파크’로 운영했는데, 현재는 없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경주 화랑의 언덕은 ‘화랑의 언덕’ 보다는 ‘OK그림 자연테마파크’, ‘오케이그린 청소년수련원’ 등으로 내비게이션에서 검색하면 쉽게 찾아갈 수 있다.

한편 핑클이 이동 중 들렀던 ‘갈비짬뽕’ 맛집은 무주 짬뽕맛집으로도 유명한 ‘신미가’이다. ‘신미가’는 과거 KBS 2TV 생생정보통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신미가는 무주IC 만남의 광장에 있다.
 

[사진=JTBC '캠핑클럽' 방송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