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걸레 기능 탑재”…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지니(G5)’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9-07-22 11: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이클레보 G5.(사진=유진로봇)]


유진로봇은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지니(G5)’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클레보 최초로 물통을 부착해 물걸레 기능을 포함시켰다. 원하는 물양을 조절해 물걸레가 마르지 않게 유지하고, 다양한 환경에 대응하는 5가지 청소모드로 실내 환경에 맞는 청소기능을 선택 할 수 있다. 자이로(Gyro) 센서로 집안 공간을 분석한 알고리즘과 17의 장애물 감지 센서로 장애물을 피해 빈틈없이 청소하며, 자동충전 및 예약청소, 음성안내 기능도 함께 탑재했다.

와이파이 앱을 활용하면 사용자가 원할 때 언제 어디서든 원격 청소도 가능하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집 안팎에서 청소 명령 및 제어, 실시간 청소로봇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높이 8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소파나 침대 밑 청소가 쉽고, 최대 1.5cm 등반 가능한 문턱 모드로 유아용 매트와 카펫 위도 주행한다. 색상은 화이트 바디와 블랙 컬러를 조합했다.

김영재 유진로봇 영업본부장 전무는 “이번 신제품은 요술램프의 지니처럼 걱정거리인 청소를 대신 해결해 줄 수 있도록 현대인의 니즈를 반영했다”며 “1인 가구를 비롯한 모든 가정에서 필요로 하는 로봇청소기 기능을 갖추고, 가격 부담은 낮춰 더 많은 고객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진로봇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8월 18일까지 약 한 달 간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아이클레보 지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고, 선착순 200명에게는 세척과 살균이 가능한 3M 크린스틱 1년치를 준다. 구매 후 사용후기 작성 시 필터와 걸레를 추가 증정하고, 개인 SNS에 공유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