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클래스 '홍령'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19-07-16 09: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서비스 5주년 대형 업데이트...VIP물약, 경험치 물약 등 지급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출시 5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클래스 홍령을 최초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홍령은 원거리형 원샷원킬에 특화된 궁수 캐릭터로 조력자인 황조롱이와 함께 등장한다. 신규 무기인 ‘보우’를 사용하고, 공격 시에는 뒤로 빠지는 동작을 통해 자연스럽게 적과의 거리를 확보하여 공격하는 전투 스타일이 특징이다.

게임빌은 서비스 5주년 맞이 선물로 3만 캐럿, 진. 초월펫 ‘릴리스’, ‘VIP 2단계’를 만들 수 있는 VIP 물약과 ‘만렙인 70레벨’을 즉시 달성할 수 있는 경험치 물약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스테이지 연속, 순차 전투 중 습득한 장비, 소켓, 운석 아이템을 자동으로 판매하는 시스템도 추가했다. 아이템의 구성품을 유저가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 선택’ 패키지도 추가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이달 23일까지 K코인으로 구매할 수 없었던 아이템 교환도 가능해진다. K 코인으로 ‘마스터스톤’, ‘마오코인’, ‘각성석’, ‘초극석’ 등 활용도가 높은 게임 아이템들로 교환할 수 있다.

내달 4일까지는 ‘티카의 응원! 출석 이벤트’와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석 체크하면 응원 1개가 지급되는데 응원을 모아서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 획득’, ‘장비 및 보석 강화’, ‘골드 획득’ 등 6종의 버프를 모두 받을 수 있다.

이 게임은 게임빌과 올엠이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최근에도 인도, 헝가리, 리투아니아 등에서 주요 오픈 마켓 게임 매출 TOP 50에 오르며 활약을 지속하고 있다.

양사는 앞으로도 유저들과 소통하며 서비스 운영에 집중,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크리티카:천상의기사단' 신규클래스 '홍령' 공개[게임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