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괴' 혜리 "액션 로망 이룬 '물괴', 민폐 캐릭터 아니라 좋았다"(인터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7-14 20: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해 개봉해 72만 관객을 동원한 국내 최초 사극 크리처물(주로 사람을 잡아먹는 괴물이 등장하는 장르영화) 영화 '물괴'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 가운데 주연배우로 활약한 혜리가 '명사수' 명 역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던 사실이 인터뷰를 통해 드러나 또 한 번 영화 팬들을 감동케 했다.

영화 '물괴' 인터뷰 당시, 주연배우 혜리[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해 혜리는 아주경제와 만나 "액션에 관한 로망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할리우드 영화, 액션 영화를 보면 여자 캐릭터는 미끼가 되거나 민폐를 끼치지 않나. 그러나 '물괴' 명은 달랐다. 그런 캐릭터가 아니라서 좋았고 제 몫을 해낼 수 있을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다"고 털어놓았다.

혜리의 말대로 영화 '물괴'는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휩싸인 가운데 소중한 이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 이야기. 극 중 극 중 수색대장 윤겸(김명민 분)의 딸이자 명사수 명 역을 맡아 훌륭한 액션 연기를 펼쳐냈다.

혜리는 "액션 영화를 좋아한다. 너무 멋지지 않나. 적은 분량의 액션이라도 직접 해보고 싶었다. 활을 쏘는 것도 그렇지만 중간에 몸싸움도 하는데 정말 재밌더라. 꿈 꾸던 (액션)걸 하니까 힘들지도 않았다. 너무 좋았다"고 거들었다.

이어 "체력이 좋아서 잘 지치지도 않는다. 분량이 더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정도였다"고 거들었다.

한편 '물괴는 지난해 9월 12일 개봉, 72만 3951명(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의 관객을 동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