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 코니카 미놀타 프로프린트솔루션스코리아㈜ 교육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9-07-11 1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허재권)가 11일부터 12일까지 2일간 코니카미놀타프로프린트솔루션스코리아㈜(대표자 에구치 후미노리) 재직근로자들을 대상으로 고급 오프셋 인쇄 실무 교육훈련을 실시한다.

글로벌기업 코니카미놀타 그룹의 한국지사인 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스 코리아는 상업용 인쇄 시스템, 소모품 그리고 소프트웨어에 대한 판매와 솔루션 서비스를 국내에 제공하는 우수한 비즈니스 토털 솔루션 기업이다.

이번에 실시하는 교육훈련은 고객제일주의와 신뢰감을 가장 중요한 원칙으로 강조하는 대표이사의 의지에 따라 고객에게 신뢰받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고, 코니카미놀타만의 최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생산성 및 효율성을 높여 고객의 수익창출에 기여하고자 진행한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 코니카 미놀타 프로프린트솔루션스코리아㈜ 교육 실시[사진=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특히 교육대상자들은 기술부문 또는 기술영업의 업무를 담당하는 직원들로서 이번 교육훈련을 통해 국내 인쇄산업의 기술변화와 그 변천사를 이해하고 인쇄의 기초적인 기술부터 최첨단 기술까지 골고루 접해봄으로써 한국시장의 성장 잠재력에 한층 더 보탬이 되고자 한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산학협력처장인 손태일 교수는 "규모와 관계없이 기업의 요청이 있으면 언제라도 그 요구에 맞는 양질의 교육훈련을 제공하여 기업의 생산성과를 높이고 아울러 산업 및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데 기여하는 대학으로의 역할을 담당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