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규X서강준X김현주 출연 드라마 왓쳐와 함께 호캉스?!…글래드 호텔, 왓쳐 드캉스 패키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9-07-07 15: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왓쳐 주인공 한석규, 서강준, 김현주 [사진=OCN 드라마 왓쳐 포스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OCN 채널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토일 드라마 ‘왓쳐(watcher)’를 시청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watcher 드캉스(드라마+호캉스) 패키지를 오는 8월 25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만날 수 있는 watcher 드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1박과 함께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OCN오리지널 왓쳐 한정판 필름 카메라 1개 또는 OCN 드라마와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시 1만원 할인권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으며, 드라마를 시청하면서 야식을 즐길 수 있도록 곤누들 비빔곤약 1개, 컵누들 베트남 쌀국수 1개로 구성된 ‘오뚜기 누들 세트’ 1개가 제공된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12만원부터(10% 세금 별도)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기 원하는 고객에게 이색적인 호캉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OCN 채널, 오뚜기와의 콜라보를 통해 드라마+호캉스의 의미를 담은 드캉스 패키지를 기획했다"면서 “드라마 시청과 함께 맛보는 야식, 푹신한 침대에서 즐기는 편안한 숙면을 통해 가성비에 가심비까지 만족할 수 있는 패키지로 시원한 호캉스를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OCN 새 토일 오리지널 ‘WATCHER(왓쳐)’는 비극적 사건에 얽힌 세 남녀가 경찰의 부패를 파헤치는 비리수사팀이 되어 권력의 실체를 밝혀내는 내부 감찰 스릴러로, 한석규와 서강준, 김현주가 출연해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경찰을 잡는 경찰, ‘감찰’이라는 특수한 수사관을 소재로 사건 이면에 숨겨진 인간의 다면성을 치밀하게 쫓는 심리 스릴러를 그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