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아이엘츠‧지텔프 무료 오프라인 특강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07-05 14: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IELTS 단기간 점수 향상을 위한과목별 족집게 특강 진행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아이엘츠(IELTS)와 지텔프(G-TELP)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오프라인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

시원스쿨랩은 6일 시험에 대한 두려움으로 준비가 어려운 이들을 위해 오후 1시부터 아이엘츠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 시원스쿨]


공식 주관사로부터의 시험 소개 후 황준영 아이엘츠 전문강사의 단기간 내 점수를 향상시킬 수 있는 과목별 족집게 특강이 이어지며, 1:1로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수 있다.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아이엘츠 오답노트 △아이엘츠 기출 시크릿노트가 증정된다.

추첨을 통해 △시원스쿨랩 아이엘츠 점수보장반 무료 수강권 △26만원 상당의 영국문화원 아이엘츠 시험 응시권 △빅아이엘츠 교재 4종 △빅아이엘츠 기출 보카 등 경품이 제공된다.

오는 12일 열리는 지텔프 특강은 시원스쿨랩 지텔프 마스터인 곽지영 강사가 Lv.2 단기 달성 전략과 유형별 대표 문제 분석을 통한 지텔프 문법 핵심 포인트 총정리를 진행한다. 지텔프 전문 강사에게 답변을 들을 수 있는 1:1 Q&A 시간도 주어진다.

또한 지텔프 공식 주관사인 지텔프코리아가 주최하는 실전 모의고사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응시 후에 모의고사 성적표도 개인별로 제공돼 정기 시험 응시 전에 자신의 레벨을 측정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유용하다.

특강 혜택으로 참석자 전원에게 △지텔프 시크릿노트가 증정된다.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시원스쿨랩 지텔프 원패스 무료 수강권 △빅지텔프 교재 3종 △지텔프 실전 모의고사 교재 △지텔프 실전 모의고사 1회분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