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중 “이해찬 노영민 무고혐의로 고발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승훈 기자
입력 2019-07-04 18: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박성중 자유한국당 미디어특별위원회 위원장은 4일 청와대와 민주당으로부터 고발당한 네티즌 피해자모임(네피모)와 함께 노영민 대통령 비서실장과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무고 혐의고 고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 의원은 4일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강원도 산불 화재 당일인 지난 4월 4일 언론에 게재된 각종 사진을 볼 때 내용을 허위로 단정할 근거가 없다”고 밝혔다.

앞선 지난 4월 12일 노영민 청와대 비서실장과 이해찬 민주당 대표는 산불 당일 문 대통령이 언론인과 술을 마신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한 네티즌 74명과 김순례 한국당 최고위원을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에 고발했다.

이에 네피모는 이날 “문 대통령은 YTN 등의 방송사들이 재난방송을 시작한 지 5시간 이후에야 산불화재 진압 대응을 지시했다”며 “국회의원들이 이에 대해 ‘대통령이 전날 저녁 언론사 모임에서 술을 많이 마신 것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박성중 "이해찬과 노영민 무고혐의로 고발할 것" (서울=연합뉴스) 김주형 기자 = 자유한국당 박성중 의원이 4일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더불어민주당으로부터 고발당한 네티즌 피해자 모임(네피모) 관계자와 함께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민주당은 지난 4월 12일 강원 산불과 관련한 의혹을 최초 게시한 사람과 유포자 등 네티즌 74명과 한국당 김순례 최고위원을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에 고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