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여름 맞이 뜨거운 할인…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오수연 기자입력 : 2019-07-04 08:46
해피콜은 4일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을 맞아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할인 및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해피콜은 7월 중순까지 진행되는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의 정기 세일 기간 동안 각 백화점 내 매장에서 20주년 기념 ‘마스터피스 IH 프라이팬 및 냄비’를 판매한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초고속 블렌더 행사를 펼치며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50퍼센트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해피콜 모델 다니엘헤니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해피콜 제공]

전국 할인점에서도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에 해피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해피콜은 롯데마트에서 이달 10일까지 ‘다이아몬드 IH 포셀 프라이팬’ 등의 대표 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에서도 이달 17일까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있다. 해피콜은 11번가에서오는 6일부터 ‘해피콜 브랜드 워너비(Wanna B)’ 행사를 진행한다. ‘컴포트 프라이팬’, ‘브릴로 프라이팬’, ‘싱크로 IH 양면팬’ 등 주방 용품을 최대 20% 할인하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쿠팡에서 이달 14일까지 7월 와우데이 행사로 ‘해피콜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IH 진공냄비 VIEW’ 등 해피콜의 다양한 주방 용품과 주방 가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김범수 해피콜 유통사업본부장은 “하반기를 시작하는 7월을 맞아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고객 맞춤 판촉 행사를 펼친다”며 “할인 기회를 기다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프로모션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제3회 서민금융포럼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