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 여의도IFC점서 ‘맥주 무제한 페스티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아라 기자
입력 2019-07-03 1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국내외 수제맥주 10종, 99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는 오는 31일까지 수제 맥주 10종을 99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맥주 무제한 페스티벌’을 벌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성수동 유명 수제 맥주 업체 ‘어메이징 브루어리’의 인기 맥주 ‘맑디맑은바이젠’ 외에도 어메이징 브루어리와 더플레이스가 협업해 판매하는 ‘밀라노페일에일’ 등을 맛볼 수 있다.

미국에 본사를 둔 수제맥주 회사 브루클린 브루어리의 ‘브루클린 라거’, 해외 맥주인 ‘호가든’과 ‘블루문’, ‘코젤다크’도 있다.

‘빙고 게임’ 등 소비자 참여 행사도 마련했다. 맥주 한 잔을 마실 때마다 빙고판에 도장을 받아 2줄을 완성하면, 추후 더플레이스 여의도IFC점 방문 때 ‘치킨앤칩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빙고판 9칸 모두 도장을 받으면 여의도IFC점에서만 판매하는 특화 메뉴 가운데 한 가지를 다음 방문했을 때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무료 제공 메뉴는 오는 8월 말까지 여의도IFC점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다른 쿠폰이나 제휴할인 등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에 맥주를 마음껏 마실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재미있게 빙고판 채우고 맛있는 음식도 무료로 즐기는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