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고도미술학원, 서울대 미대 디자인학부 합격비법 무료 수업

현상철 기자입력 : 2019-06-24 11:11
국내 최초 디자인계열 입시전문학원
강남고도미술학원이 서울대 디자인학부 합격비법 실기(통합실기평가) 무료 공개수업을 진행한다.

강남고도미술학원은 2020학년도 서울대 디자인학부에 지원하고자 하는 수도권 및 지방 학생을 대상(서울, 분당지역 학생 제외)으로 다음달 13일부터 매주 주말 무료 공개수업과 서울대 디자인학부 실기미포함 전형(비실기) 1:1 무료컨설팅을 함께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강남고도미술학원은 국내 최초 디자인계열 입시전문학원으로 1982년 강남구 청담동에 설립됐다. 현재 강남에서만 5000여명의 합격생을 배출해 온 디자인전문교육기관이다.

서울대반 무료 공개수업 참가자격은 내신성적 전과목 평균 3.0이내, 모의고사 국‧영‧탐‧수 4과목 중 3과목 평균 2등급 이내인 학생이다. 모집인원은 5명 이내다.

서울대 디자인학부 실기미포함 전형(비실기)에 지원하고자 하는 학생의 참가자격은 일반고 내신 전과목 평균 1.7이내, 특목고 내신 전과목 평균 3.0이내, 국제고 전과목 평균 A-이상이다.

서울대 디자인학부 실기미포함 전형은 이은우 총괄원장이 자기소개서 첨삭 및 면접준비를 1:1 컨설팅 방식으로 진행한다.

강남고도미술학원 이은우 총괄원장은 “예체능 계열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서울과 지방의 교육 격차를 좁히는 방법으로 지방의 우수한 학생들을 위한 무료 공개 수업이 미술교육 격차의 해소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강남고도미술학원의 강사진은 교육자로서 사회적 책임감을 갖고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 = 강남고도미술학원]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아주경제 고용·노동 포럼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