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톰 홀랜드 내한 행사 초대 이벤트 실시

오수연 기자입력 : 2019-06-18 17:39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3종 출시 기념
레고코리아는 18일 마블 블록버스터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Spider-Man: Far >From Home)' 세트 3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 열리는 주연 배우 톰 홀랜드 내한 행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레고코리아가 선보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세트 3종은 영화 속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활약과 더욱 화려해진 스케일을 담아냈다. 먼저, ‘레고 스파이더맨 스타크 제트와 드론 공격’은 각종 장비로 무장한 스타크 제트를 활용해 해피 호건, 닉 퓨리, 미스테리오, 스파이더맨이 펼치는 공중 전투 장면을 실감나게 연출할 수 있다. ‘스파이더맨 하이드로맨의 공격’과 ‘스파이더맨 몰튼맨과의 대결’은 스파이더맨과 새로운 빌런이 벌이는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담았다. 
 

레고 스파이더맨 스타크 제트와 드론 공격[사진=레고코리아 제공]

레고코리아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세트 출시를 기념해 주연 배우 톰 홀랜드를 만나는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찾았다레고스파이더맨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한국의 이색적인 장소를 배경으로 레고 스파이더맨 미니피겨 인증 사진을 찍어 #찾았다레고스파이더맨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된다. 레고 스파이더맨 미니피겨는 이번 신제품은 물론 레고 어벤져스, 레고 듀플로 스파이더맨 시리즈 등 스파이더맨 미니피겨가 포함된 제품이라면 어떤 제품을 사용해도 무관하다.

1등(10명)에게는 오는 30일 동대문 DDP에서 열리는 내한 행사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초대권 2매, 2등(30명)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관람권 2매, 3등(100명) 레고 스파이더맨 스타트팩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1등)과 28일(2, 3등)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음달 2일 개봉을 앞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어벤져스4: 엔드게임' 이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담은 작품이다.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페이즈3의 마지막을 장식할 작품으로 알려졌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