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2019 여름알바 채용관’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9-06-07 10: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알바몬]


알바몬은 워터파크, 여름캠프 등 여름철 인기 알바 채용공고를 한 곳에 모아 볼 수 있는 ‘2019 여름알바 채용관’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여름알바 채용관은 워터파크, 여름캠프, 사무알바 등 총 5개 아르바이트 메뉴로 구성돼 있다. 채용관에서는 아르바이트 분류 선택 후 지역과 근무기간, 연령 등 세부항목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알바경험담, 알바후기 등 아르바이트 근무 전 꼭 필요한 정보까지 빠짐없이 제공 중이다. 현재 여름알바 채용관에서는 1500여 건의 아르바이트 채용공고가 올라가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방학이 있는 여름철은 아르바이트 구인구직이 증가하는 대표적인 알바 성수기며 “워터파크 등 여름철에만 만나볼 수 있는 아르바이트부터 더운 날씨에 쾌적하게 근무할 수 있는 사무알바까지 다양한 여름알바 정보를 한 곳에 모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알바몬은 여름방학 알바 채용관과 더불어 서울시를 비롯한 각 자치구별 아르바이트 모집 내용이 담긴 ‘2019 관공서 알바 채용관’을 운영하고 있다. 관공서 알바 채용관에서는 모집 기간부터 근무기간, 신청 자격 등 지역별 주요 관공서의 아르바이트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