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제 8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 개최

기수정 기자입력 : 2019-05-27 13:07

[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인터파크투어가 27일부터 오는 6월 23일까지 4주간 ‘제8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하하호호 여행, 여행의 즐거움을 스트리밍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전 세계 여행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박람회 메인 페이지에서는 유세윤이 박람회를 통해 즐거운 여행을 준비하라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선보이고, 고객들이 원하는 여행지와 상품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찾아 볼 수 있는 ‘맞춤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람회는 크게 ▲해외여행관 ▲해외항공·호텔관 ▲국내항공·호텔·여행관 ▲하하호호관 ▲여행TV ▲이벤트관 등 6개 관으로 구성했다.

특히 박람회 슬로건을 활용한 ‘하하호호관’은 가격이 저렴한 하하(下 下), 여행이 즐거운 호호(好 好)의 의미를 담아 ‘가격이 하하’ 카테고리를 통해 시크릿 특가상품, 국내외 땡처리 항공권, 박람회 특가딜 상품을 마련했다.

‘여행이 호호’ 카테고리는 SNS 등에 올리기 좋은 인생샷 여행지, 반려동물 동반 호텔과 같은 다양한 테마 여행지 소개와 상품이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박람회 기간 매주 수요일 2시간 단위로 ‘타임딜’을 진행, 초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휴가 고민을 해결해주는 콘셉트의 ‘유세윤의 흥신소’, 미션 스티커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2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유세윤의 흥신소는 휴가를 망설이는 이유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유세윤이 직접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나설 계획.

임진우 인터파크 마케팅실 상무는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국내외 초특가 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쿠폰으로 인터파크투어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선사한다”며 “특히 광고모델 유세윤을 활용한 캠페인 영상과 이벤트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