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AMG 홍보대사로 손흥민 선수 선정

김해원 기자입력 : 2019-05-25 14:04
-메르세데스 AMG 극강 퍼포먼스, 브랜드 가치 전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현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이자 프리미어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27, 토트넘 홋스퍼 FC)를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앰버서더(Mercedes-AMG Brand Ambassador)’로 선정했다. 

향후 손흥민 선수는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행사 및 고객 이벤트에 참석해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손흥민 선수와 함께 강력하고 민첩한 주행 성능과 퍼포먼스 브랜드로서의 메르세데스-AMG만의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AMG는 1967년 메르세데스-벤츠를 위한 고성능 엔진을 개발하겠다는 목표로 설립됐다. 이후 독보적인 성능의 스포츠카 개발로 다수의 레이싱 대회에서 우승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작년 한 해 2311 대의 메르세데스-AMG 차량을 판매했다. 또한 세계 최초의 AMG 브랜드 적용 트랙 ‘AMG 스피드웨이(AMG Speedway)’를 오픈해 누구나 참여 가능한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AMG Driving Academy)’ 운영하고 있다.

마틴 슐즈(Martin Schulz) 제품 &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고성능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메르세데스-AMG의 강력하고, 독보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스스로의 한계에 끊임없이 도전하며 최고의 기량을 펼치는 손흥민 선수의 이미지가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판단해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됐다”며 “손흥민 선수와 함께 메르세데스-AMG만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현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이자 프리미어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27, 토트넘 홋스퍼 FC)를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앰버서더(Mercedes-AMG Brand Ambassador)’로 선정했다.(자료화면)[사진 =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