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 저녁' 랍스터쌀국수 '싸오타이포차' ·1m 왕갈치 '제주하영' 위치와 가격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5-14 18: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싸오타이포차, 군포시 군포역 인근 위치

  • 제주하영 본점, 고양시 일산 풍산역 인근

MBC ‘생방송 오늘 저녁’ 투.맛.취 코너에서 소개된 랍스터 쌀국수 맛집과 1m 왕 갈치 맛집이 화제다.

14일 오후 방송된 ‘생방송 오늘 저녁’ 투.맛.취 코너는 통 큰 맛대결을 주제로 랍스터 쌀국수와 1m 왕갈치 집이 소개됐다.

랍스터 쌀국수 맛집으로는 실제 태국인이 운영하는 태국 주점인 ‘싸오타이포차’가 소개됐다. 이 맛집은 경기도 군포시 당동로에 있는 곳으로 군포역 인근에 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5시부터 다음날 오전 2시 30분까지로, 주문 마감시간은 오전 1시 30분이다. 이 가게의 대표 메뉴인 ‘랍스터 점보 쌀국수’의 가격은 3만4000원이다.
 

랍스터 점보 쌀국수. [사진='싸오타이포차' 홈페이지 캡처]


가게 이름인 ‘싸오타이’는 태국아가씨라는 뜻이다. 싸오타이포차의 대표이자 수석셰프인 CHAISON SUCHAWADI가 직접 운영하는 태국음식전문점으로 지난 2015년 12월 평촌점 ‘레스토랑’을 시작으로 2016년 5월 군포점 ‘포차’, 2017년 12월 안양점 ‘야시장’의 문을 열고 운영하고 있다.

한편 랍스터 점보 쌀국수에 맞서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산역 고양 국제고등학교 인근에 있는 1m 왕갈치 맛집 ‘제주하영’이 소개됐다. 제주산 은갈치로 조리한 통갈치조림, 통갈치구이 그리고 가마솥전복죽, 제주산 옥돔, 해녀가 직접 채취한 성게알로 만든 성계 미역국 등 제주향토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이곳은 tvN ‘식샤를 합시다3’에서도 소개된 곳이다. 일산 맛집으로 알려진 제주하영은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을 받기도 했다.

‘식샤를 합시다3’에서 구대영(윤두준 분)이 초복 음식으로 먹은 갈치통구이와 갈치조림은 이 집의 대표 메뉴이다. 1m 왕갈치 비주얼을 자랑하는 제주하영의 통갈치구이 한상차림의 가격은 2~3인 기준 6만5000원 정도로 식사는 별도다.
 

1m 왕갈치 구이. [사진=제주하영 인스타그램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