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부산, '풀사이드 바비큐'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박신혜 기자
입력 2019-05-10 16: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최고급 식자재로 셰프가 직접 구워 참숯향이 '은은'

풀사이드 바비큐.[사진=힐튼부산 제공]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이 오션뷰가 펼쳐진 인피니티 풀 옆 야외 테라스에서 즐기는 한여름의 '풀사이드 바비큐'를 선보인다.

이번 '풀사이드 바비큐'는 천혜의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부산 기장의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인피니티 풀 바로 옆 야외 테라스에서 펼쳐져, 탁 트인 바다 전망을 바라보며 신선한 바비큐 요리를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등심 스테이크와 양갈비 등의 질 좋은 육류와 아스파라거스, 파인애플을 포함한 다양한 채소와 야채를 강원도 참숯에 직접 구워 내 숯불의 은은한 향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고기 플래터'가 준비되어 있다.

그 밖에도 숯불 버거, 깔라마리, 새우튀김, 후라이드 치킨 세트 등 가볍게 즐기기 좋은 메뉴들과 어린이들을 위한 갈릭 버터 쉬림프 볶음밥 등도 마련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다. 아울러 메뉴들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시원한 생맥주는 요리의 풍미를 더할 뿐만 아니라 무더위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켜 주기에 충분하다.

힐튼 부산 강재현 총주방장은 "이번 풀사이드 바비큐는 가족, 연인과 함께 가까운 도심 속 호텔로 휴가를 떠나는 호캉스족들을 위해 마련했다"며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힐튼 부산의 오션 인피니티 풀에서 맛있는 바비큐를 즐기며 특별한 여름 밤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풀사이드 바비큐는6월까지는 주말 및 공휴일에 한해 운영되며, 7~8월에는 매일 운영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