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백화점 이벤트 이번 주말(12일)까지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5-10 12: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시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주요 백화점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번 주말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세계, 현대, 롯데백화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 시몬스 매장에서는 상품권 증정,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행사 기간은 백화점 지점별로 같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패밀리(Family) 프로모션’은 5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플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 매장에서는 인기 매트리스인 ‘헨리(Henry)’, ‘윌리엄(William)’, ‘헬렌(Helen)’ 3종 구매 시 10% 가격 할인 혜택을 준다.

공식 대리점 매장에서는 ‘바이브(Vive)’, ‘바나(Vana)’, ‘비아테(Viate)’, ‘이터니티(Eternity)’ 4종 구매 시 10% 가격이 할인된다.

이와 더불어 여유로운 수면 공간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더불어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사이즈의 매트리스에 한해 구매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하는 ‘업 사이즈(Up-size)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벤트 기간은 백화점 매장은 이번 주말인 5월 12일까지, 전국 공식 대리점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5월 26일까지다.
 

[사진=시몬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