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밀면+돈까스, 푸짐한 양에도 단돈 5500원…'리얼 가격의 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5-08 19: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생생정보' 리얼 가격의 코너에서는 5,500원 밀면+돈까스가 소개됐다.

8일 오후 방송된 KBS2 '생생정보'의 리얼가(격의)왕 코너에서는 저렴한 가격의 맛집이 소개됐다. 푸짐한 양의 밀면, 돈까스 세트를 5,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손님에게 내놓는 '리얼가왕'이었다.

해당 맛집은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많은 손님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저렴한 가격과 맛있는 음식으로 손님들의 얼굴에는 웃음이 떠날 새가 없었다.

[사진=해당 방송 캡처]


그러나 북적이는 가게에도 종업원 없이 주인장 단 둘이 가게를 운영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주인장은 "가격을 유지하기 위해 인권비를 낮추려면 어쩔 수 없다"며 아내와 단 둘이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요리부터 서빙, 설거지 등 궂은 일까지 모두 아내와 도맡고 있다는 설명.

그럼에도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행복해하는 사람들을 보면 절로 배가 부르다는 것이 주인들의 설명이다.

주인들은 밀면과 돈까스 외에도 짜장면+돈까스, 칼국수+돈까스 등 새로운 메뉴까지 개발하면서도 5,500원이라는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