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스테인리스 골라 쓰세요"...쿠첸, '듀얼 초고속 블렌더'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애신 기자
입력 2019-05-08 09: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쿠첸이 용도에 따라 유리와 스테인리스 용기를 골라 쓸 수 있는 '듀얼 초고속 블렌더'’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1500와트(W) 초강력 모터 파워로 분당 최대 2만3000번 회전한다. 

1.5리터(L) 대용량 사이즈의 유리 용기는 고춧가루, 간장 등 양념류를 요리할 때 용기의 변색·냄새 배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유리 용기에 적용된 티타늄 도금 6중 칼날은 강력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회전 중심축에서 5mm 벗어나도록 설계된 딥블렌딩 구조로 불규칙한 와류현상을 발생시켜 바닥까지 남김없이 강력하게 분쇄해준다. 유리 용기와 칼날부는 분리가 가능해 세척·보관 시 더 위생적이다.

스테인리스 용기는 스크래치를 방지하는 견고한 재질로 쌀·팥 등 딱딱한 곡류를 비롯해 원두, 마늘, 얼음 등을 분쇄할 때 적합하다. 일자형 칼날이 재료를 더욱 곱게 분쇄해 준다. 건새우, 굵은 소금, 고춧가루 등 마른 재료를 갈 대 유용하다. 상단 뚜껑이 투명한 재질로 만들어져 재료의 분쇄 정도를 쉽게 확인 가능할 수 있다 .용량은 500ml이다.

아울러 순간작동, 아이스, 스무디 3가지 자동 프로그램과 저속부터 고속까지 미세한 속도조절이 가능한 다이얼을 갖춰 야채, 과일, 견과류, 얼음 등 다양한 재료를 원하는 형태로 분쇄할 수 있다. 가격은 20만원대다.

쿠첸 관계자는 "블렌더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추세에 따라 유리 용기, 스테인리스 용기 2가지의 용기를 제공해 용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며 "빈대떡, 미트볼 등 한식, 양식뿐만 아니라 셔벗, 스콘 등의 간식, 디저트까지 다양한 요리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쿠첸의 듀얼 초고속 블렌더 [사진=쿠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