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잼라이브 힌트 ‘소개팅남의 음료를 골라주세요’란?“결과는 당신의 선택에 달려있다”

정혜인 기자입력 : 2019-05-05 15:00
신개념 연애시뮬레이션 게임 잼다방으로 진행
'어린이날'인 5월 5일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는 오후 9시 ‘두 남녀의 달콤살벌한 만남 결과는 당신의 선택에 달려있다!’ 특집으로 진행된다. 총상금은 500만원이다.

오늘의 힌트는 ‘소개팅남의 음료를 골라주세요!’이다. 힌트와 전날 잼라이브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관련해 누리꾼들은 이날 잼라이브가 시뮬레이션 게임 잼다방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했다.

전날 잼라이브 측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과는 당신의 선택에 달려있다!”라고 적힌 사진을 게재하며 “잼누나 잼형의 달콤살벌한 소개팅이 시작된다”고 전했다.

이어 이날 잼라이브가 ‘잼러들의 선택에 따라 상황이 펼쳐지는 신개념 연애시뮬레이션 게임 잼다방’으로 진행될 것을 예고했다.

이로 인해 잼러들은 이날 퀴즈가 잼러들의 선택에 따라 여러 상황이 펼쳐지는 새로운 형태의 다양한 퀴즈가 제시될 것으로 내다봤다.

한편 잼라이브는 누구나 무료로 무제한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퀴즈쇼다. 방송에서 문제를 맞히면 상금을 가져가게 된다. 우승자는 단독이 될 수도, 다수가 될 수도 있다. 다수가 되면 상금을 나눠 가진다.

문제가 어려우면 상금이 커지고, 쉬우면 몇백 원까지 떨어진다. 당초 5만원 이상 출금 가능했던 상금은 지난해 6월 업데이트를 통해 5000원 이상부터 출금할 수 있게 바뀐 상태다.
 

[사진=잼라이브]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제3회 서민금융포럼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