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치펠로 치약, 감사의 달 5월 가격대 별 맞춤 선물 제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05-02 14: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감사의 달 5월은 어버이 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이 가득하다. 감사한 만큼 선물할 일도 많은 달이다.

특히 아이를 둔 젊은 신혼 부부의 경우 어린이 날을 포함해 어버이 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까지 선물을 준비해야 하는 날이 많아 한숨이 절로 나는 달이기도 하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루치펠로는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제안했다. 관계자는 “루치펠로 특유의 세련된 패키지는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아 ‘센스 있는 선물’로 기억에 남을 확률이 높은 편.”이라며 “생필품인 치약과 가글이기 때문에 실용적이기까지 하다.”고 설명했다.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의 경우 스승의 날 선물 준비 역시 만만치 않다. 그렇다고 단품으로 준비하기엔 선물이 다소 작아 보이는 것이 사실. 루치펠로 치약&가글 2종 세트는 여러 세트 구입 시에도 부담 없는 가격대로 패키지 역시 너무 작지 않고 화려한 편이라 대량 선물을 준비할 때에 실용적일 수 있다.
 

[사진=루치펠로]


5월에는 화창해진 날씨 덕에 결혼식을 올리는 부부도 다른 계절에 비해 특히 많다. 부부의 날과 성년의 날을 포함해 결혼 선물로는 실속 있는 가격대의 선물 세트가 관심을 얻고 있다. 이에 2만4000원대의 ‘루치펠로 미니치약 6종’ 과 3만원대의 ‘치약 3종’도 적합할 수 있다.

양가 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준비하는 경우 프리미엄 선물 세트를 추천한다. 루치펠로의 시그니처 라인 치약 3종과 가글 3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루치펠로 치약&가글 6종’ 은 4만5000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5만8000원 대의 ‘루치펠로 치약 6종’ 세트는 가글을 잘 사용하지 않는 어르신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루치펠로는 CMIT, MIT, 트리클로산, 파라벤, 사카린 등을 함유하지 않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 가능하다.

루치펠로 관계자는 “기존의 치약선물세트에 비해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가심비’를 고려했을 때 상대적인 만족감이 높아 선물 시즌마다 ‘프리미엄’ 딱지가 붙은 생필품의 선호도가 증가하는 것도 관심 증가의 요인 중 하나” 라며 “실용성을 중시하는 주부들 역시 기존 치약&가글 세트에 비해 가격대는 높긴 하지만 프리미엄 패키지와 제품으로써 선물을 찾을 때 많이 고려하시는 편” 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루치펠로는 론칭 이후 선물 시즌마다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며 지난달까지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