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빌보드뮤직어워드] 방탄소년단(BTS), 레드카펫 현장…"멋짐 폭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5-02 09: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BBMA 공식 인스타그램, BTS 레드카펫 현장 사진과 영상 게재

방탄소년단(BTS)이 1일(현지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가든 아레나에서 열린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BBMA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긴 4장의 사진과 1개의 영상 그리고 “안녕! 그래. 여기에 방탄소년단이 있어. 우리는 오늘 밤 그들의 퍼포먼스를 기다릴 수 없다(Hi. YES @bts.bighitofficial is here and we CANNOT wait for their performance tonight. #BBMAs)”라는 글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중 두 장은 슈트를 입고 멋진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방탄소년단의 단체 사진이었고, 나머지 두 장은 RM과 정국의 개인 사진이었다. 영상에는 포토타임을 가진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RM과 정국의 표정은 이들은 ‘빌보드 뮤직 어워드’를 충분히 즐기고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방탄소년단은 싱어송라이터 할시와 함께 방송 최초로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2017년과 2018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톱 소셜아티스트상을 수상한 방탄소년단은 올해도 후보에 올랐다. 이와 더불어 ‘톱 듀오/그룹’ 부문 수상 후보로 선정됐다.
 

[사진=빌보드 뮤직 어워드 인스타그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