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윤-조수용 결혼식 장소 '사운즈 한남'은 어떤 곳?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4-23 07: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서울 한남동 위치…도심 속 리조트 '어반 리조트'가 콘셉트

가수 박지윤과 조수용 카카오 공동 대표가 지난 3월 결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인 가운데 이들이 결혼식을 올린 장소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23일 스포티비뉴스는 한 관계자 발언은 인용해 “두 사람(박지윤·조수용)의 결혼식은 조수용 대표가 세운 ‘사운즈 한남’에서 열렸다”며 “예술을 사랑하는 커플다웠다”고 보도했다.

‘사운즈 한남’은 서울 한남동에 있는 곳으로 도심 속 리조트를 뜻하는 ‘어반 리조트’를 콘셉트로 한다. 주거와 오피스, 상가, 공용 시스템 등 네 가지 유닛으로 구성됐고, 5개 건물로 이뤄졌다.

보도에 따르면 ‘사운즈 한남’에는 유명 레스토랑과 와인 전문점, 서점 등이 입점해 있다. 세련된 감각을 추구하는 트렌드 세터들에게 이른바 ‘힙(Hip)’한 장소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운즈 한남’은 조 대표가 세운 디자인회사 JOH(제이오에이치)가 운영하던 사업이다. 지난해 3월 조 대표가 카카오 공동 대표로 선임되면서 카카오 자회사로 편입됐고, 같은 해 7월 카카오IX(구 카카오프렌즈)가 JOH를 인수했다.

한편 박지윤과 조 대표는 월간 ‘매거진 B’의 팟캐스트 ‘B캐스트’를 함께 운영하며 친분을 쌓았고, 지난 3월 가족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이들은 지난 2017년 5월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당시 박지윤 측은 “친분은 있지만,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부인한 바 있다. 
 

[사진='사운즈 한남' 홈페이지(위), 유대길 기자(아래 왼쪽), 박지윤 홈페이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