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기 인천본부세관장, 인천공항국제우편세관 방문 현장소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9-04-19 08: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찬기 인천본부세관장은 18일 항공우편물 One-Stop 집중통관을 전담하고 있는 인천공항국제우편세관(세관장 황승호)을 방문하여 주요 업무현황 및 현안사항을 보고받고 업무현장을 돌아보는 한편 현장근무 직원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천본부세관장은 해외로부터 반입되는 국제우편물 검사현장을 직접 살펴본 후, 총기류 ・ 폭발물 등 테러물품이 국내 밀반입되지 않도록 노력을 기울여 줄 것과 마약류 ・ 불법식의약품 등 국민건강 위해물품은 물론 전자상거래 발달로 늘어나고 있는 지식재산권 침해물품 차단에도 적극 힘써줄 것을 주문했다.

이찬기 인천본부세관장(사진 앞줄 중앙), 인천공항국제우편세관 방문[사진=인천본부세관 제공]


특히, 사전 정보분석 및 X-Ray판독 역량을 강화하고 국제우편물 특성을 감안한 창의적 정보분석과 판독기법 개발에 보다 노력해 줄 것을 강조했다.

또한, 이찬기 인천본부세관장은 현장근무 직원의 애로사항과 요구사항을 청취하는 한편, 국민 안전을 책임지는 중요한 관문 세관인 만큼 사명감과 자부심을 갖고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개개인의 건강관리와 일할 맛 나는 역동적인 조직분위기 조성에도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