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CNS, 미국 네트워크 옵틱스와 VMS솔루션 도입 계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9-04-18 17: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대교그룹 종합IT서비스 기업 대교CNS는 글로벌 영상관제플랫폼 전문기업인 미국 네트워크 옵틱스의 통합관제시스템(VMS, Video Management System) 솔루션 엔엑스 위트니스(NX Witness)를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도입, ‘VIVEex’라는 브랜드로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네트워크 옵틱스는 전 세계 130여개국에 영상관제플랫폼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는 솔루션 개발 기업이다. 2016년 미국에서 7번째로 고속 성장한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이번 계약으로 대교CNS는 자사 브랜드 ‘VIVEex’를 한국시장에 공급하면서, 기존에 사용되던 영상저장장치(NVR, Network Video Record)를 대체 할 수 있게 됐다.

최근 기업이나 공공기관 등에서 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대교CNS는 자사 브랜드의 통합관제시스템 서비스 공급을 기대할 수 있게 됐고, 인공지능(AI) 및 사물인터넷(IoT) 보안 솔루션 등 여러 산업분야와 기술 협력도 용이해 신사업 확장에 대한 기회를 갖게 됐다.

대교CNS 관계자는 “VIVEex 솔루션은 기존 영상관제 솔루션의 기능을 뛰어넘어, 기술 장애를 스스로 복구하고 다양한 기능의 솔루션과 연동이 용이해 통합관제플랫폼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계약으로 향후 대교CNS는 국내 다양한 IT보안 업체들과 협업을 통해 국내 통합관제시스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것”이라며 “함께 사업할 총판도 모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교CNS는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 기업 등의 시스템통합(SI) 사업, 교육기관 스마트스쿨 구축사업 등 IT전문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대교CNS 로고.]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